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일동후디스, 키요 브랜드 단백질 웨하스 2종 출시

기사승인 2020.05.27  10:57:54

공유
default_news_ad1

산양유아식’, ‘아이밀’ 등 50년의 유아식 노하우를 가진 일동후디스가 국내 최초로 선보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 ‘키요’. 단백질과 기능성을 강화한 영양간식 ‘단백질 웨하스 카카오’와 ‘단백질 웨하스 딸기’ 2종을 출시했다.

일동후디스 ‘키요’는 이유식 이후 달고 자극적인 식품에 노출되고 편식하기 쉬운 3~9세 어린이의 바르고 건강한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도록 영양설계와 재료선별에 오랜 시간 공들인 프리미엄 어린이 식품 브랜드다. 성장기 어린이만을 위해 만들어진 제품으로 자극적인 맛과 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이다.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해 단백질과 면역영양소 아연에 초유단백까지 넣은 프리미엄 영양간식이다. 고단백 설계로 1봉에 단백질이 평균 10g 함유되어 있으며, 정상적인 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에 방어인자 면역글로불린(lgG), 성장인자(IGF)가 함유된 농축 초유단백을 더했다. 트랜스지방과 포화지방이 높은 부분경화유 대신 건강한 해바라기유와 유기팜유를 사용했으며, 인공적인 향료 및 색소를 일절 첨가하지 않아 재료 고유의 맛과 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웨하스 특유의 바삭한 식감을 높이는 4겹의 크림 층에 카카오 파우더, 천연 딸기분말 등을 사용하여 달지 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한입 크기로 즐길 수 있도록 큐브 타입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간편한 소포장 파우치로 편리함을 높였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일동후디스가 50년 유아식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영양과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내 아이에게 먹이는 식품을 만든다는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이 바른 입맛과 건강한 식습관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키요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신제품 ‘키요 단백질 웨하스’는 온라인 및 전국 대형 마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가는 개당 3,900원이다.

 

이시앙 ciy@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