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토케,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

기사승인 2020.06.18  15:32:16

공유
default_news_ad1

가족 간의 교감을 위한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트립트랩 소프트 민트(TRIPP TRAPP SOFT MINT)’와 ‘트립트랩 웜 레드(TRIPP TRAPP WARM RED)’를 출시한다.

트립트랩 소프트 민트와 트립트랩 웜 레드는 노르웨이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색감으로 각각 여름의 녹음과 눈부신 태양을 상징한다. 자연과 함께 하는 시간이 더 소중해진 요즘, 새로운 컬러의 트립트랩으로 싱그러운 여름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스토케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하이체어 트립트랩은 아이 성장에 따라 의자 시트와 발판을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신생아부터 성인(110kg)까지 평생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립트랩은 40년이 넘게 전 세계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하이체어로 지난 5월에는 글로벌 누적 판매 1천200만 대를 돌파했다. 국내에서도 지난 2월 전년대비 매출이 79%까지 오르며 대표적인 프리미엄 하이체어로 인정받았다.

트립트랩은 아이의 놀이, 학습 등 다양한 상황에서 활용 가능한 만능 하이체어다. 내구성이 뛰어난 유럽산 너도밤나무(비치우드)로 만들어진 트립트랩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곡선형 등받이와 시트, 발판이 핵심 성장점을 견고하게 받쳐준다. 아이들이 바른 자세로 앉아 놀이와 학습할 수 있도록 돕고, 부모와 아이가 같은 높이에서 눈 맞춤이 가능해 정서적인 교감을 더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다.

한편, 스토케 트립트랩은 지난 3월, 미국 경제 전문지 포춘(Fortune)에서 발표한 ‘위대한 현대 디자인 100선(100 Great Designs of Modern Times)’ 88위로 선정되었다. 올해 순위는 ‘위대한 현대 디자인 100선’ 60주년을 맞아 IIT 디자인 연구소와 협력한 결과로, 인류의 문화와 생활을 이롭게 만든 디자인을 엄선했기에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대표적으로 1위 아이폰, 8위 넷플릭스, 18위 테슬라 모델 S, 90위 비트코인 등이 선정되었으며, 포춘은 트립트랩의 선정 이유에 대해 “트립트랩은 아마 어린이들이 태어나서 성인이 될 때까지 계속해서 딱 맞게 사용 가능한 유일한 제품일 것”이라고 말했다.

트립트랩 소프트 민트와 트립트랩 웜 레드는 각각 29만 9천 원이며, 신규 컬러는 신세계백화점 본점 및 강남·대구·센텀·하남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부산점, AK플라자백화점 수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단, 매장별 보유 색상이 다르므로 매장에 방문하기 전 문의가 필요하다. 그 외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 공식 홈페이지(stokke.com)나 고객 센터(1544-834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