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스토케, 30만원 이상 구매고객에 사은품 증정

기사승인 2020.07.09  22:44:20

공유
default_news_ad1

노르웨이 프리미엄 유아용품 전문 기업 스토케(STOKKE)가 갤러리아 광교점에서 스토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본 행사는 기간 내 갤러리아 광교점 6층에 위치한 스토케 공식 판매처 베네피아에서 스토케 제품을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스토케 우산과 텀블러를 제공하는 이벤트다. 기간 내 사은품 재고가 소진된 경우 이벤트는 종료된다.

구매 추첨 이벤트도 있다. 해당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구매 영수증을 찍어 사진, 이름, 연락처와 함께 스토케 공식 메일(cs_korea@stokke.com)로 송부하면 추첨을 통해 올해 4월 출시한 이유식 하이체어 클릭 1대를 증정한다.

구매 추첨 이벤트는 구매 금액과 상관없이 갤러리아 광교점 베네피아에서 스토케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토케 고객 센터(1544-8342)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광교점 외 전국 스토케 매장에서 진행하는 프로모션도 있다. 스토케는 7월 한달 동안 전 매장에서 슬리피나 익스플로리6를 구매하면 사은품을 제공한다. 슬리피를 구매하는 경우 매트리스 커버를, 익스플로리6를 구매하는 경우에는 컵 홀더와 테리커버를 증정한다.

최혜리나 rinachoi@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