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저장장치 전문기업 ADATA. 레드닷 어워드 디자인 수상

기사승인 2020.08.13  16:40:04

공유
default_news_ad1

글로벌 저장장치 전문 기업 ADATA가 게이밍 전문 브랜드 ‘SPECTRIX D60G’의 메모리로 세계 3대 디자인 공모전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2020(Red Dot Design Award 2020)’에서 제품 디자인 부분을 수상했다.

세계 70여국에 SSD, 외장하드, DRAM, USB 메모리 등의 저장장치를 제조, 판매하는 ADATA는 2019년에 이어 올해에도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레드 닷 디자인 어워드 2년 연속 수상에 성공했다.

레드 닷 어워드는 독일 노르트하임 베스트팔렌 디자인센터가 1955년부터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디자인 공모전이다. 독일의 iF, 미국의 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손꼽히며 올해엔 전 세계에서 6992개 작품이 출품돼 각축전을 벌였다.

ADATA의 XPG SPECTRIX D60G 메모리는 독창적인 듀얼 RGB 라이트 스트립 설계로 메모리 모듈의 60%에 해당하는 넓은 RGB 효과를 나타낸다. 패턴, 펄스 속도, 조명 강도 등 다양한 효과와 함께 XPG 호환앱 또는 주요 메인보드 제조 업체의 조명 소프트웨어로 제어가 간편하다.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얻은 X-light 디자인은 다각적이며 날카로운 느낌으로 독창적인 아방가르드 스타일을 제공한다.

D60G는 우수한 설계로 무결성을 완성했으며 안정성을 위해 고품질 칩과 금속 방열판으로 제작돼 메모리 모듈의 수명을 크게 늘렸다.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를 수상한 제품들을 포함해 ADATA의 모든 제품은 한국 공식 수입 유통사인 IT 전문 유통 기업 이브레인테크를 통해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여지고 있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