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Zoomlion, 최초의 타워크레인 안전 선언 발표

기사승인 2020.09.28  11:45:27

공유
default_news_ad1

슝안 신지구, 중국 2020년 9월 27일 PRNewswire = 지난 14일, 중국의 수도 베이징 인근에 위치한 국가급 신지구인 슝안 신지구에서 2020년 Zoomlion 슝안 건설 컨벤션 및 타워크레인 안전 정상회의(Zoomlion Xiong'an Construction Convention and Tower Crane Safety Summit)가 개최됐다. 중국 굴지의 건설장비 및 중장비 제조업체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Zoomlion)는 이 행사에서 세계 최초의 기업 타워크레인 안전 선언을 발표하고, 업계 전체가 타워크레인의 안전 기준을 높이는 데 참여할 것을 촉구했다.

Zoomlion 부사장 Guo Xuehong은 개막연설을 통해 "Zoomlion은 건설 호이스팅 장비 산업의 선두주자로서, 타워크레인 산업의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고품질 발전을 도모할 책임이 있다"고 강조했다.

타워크레인 안전 선언은 제어 안전, 구조 안전, 극단적인 환경 안전, 클라우드 안전의 네 개 영역에서 11개 핵심 기준을 구체적으로 제시한다. 여기에는 유럽 기준을 뛰어넘는 시험 하중, 와이어로프의 파괴강도 용량, 디지털 안전장치 제어 등도 포함된다.

이달 14일까지 Zoomlion이 공급한 건설 호이스팅 기계류 장비를 합하면 100억 위안(미화 14.7억 달러)이 넘는다. 이는 2019년보다 3개월이나 빠른 추세다. 이러한 성과는 높은 품질과 안전 기준을 향한 Zoomlion의 강한 열정뿐만 아니라 전 세계 타워크레인 시장에서 1위라는 Zoomlion의 입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Zoomlion 부사장 겸 Zoomlion Construction Hoisting Machinery Company 사장 Tang Shaofang은 "Zoomlion은 Zoomlion 안전 관리 플랫폼과 제품 배송 플랫폼이라는 두 개의 플랫폼과 타워크레인 및 건설 엘리베이터 지원기지와 슝안 훈련기지라는 두 개의 기지를 통해 슝안 신지구 건설을 전면적으로 지원하고 있다"라며 "현재 슝안 전역에서 진행 중인 다양한 건설 프로젝트에 동원된 타워크레인 중 80% 이상이 Zoomlion 제품"이라고 말했다.

Zoomlion Construction Hoisting Machinery Company 부사장 Yu Lekang은 "Zoomlion은 타워크레인 안전 선언을 발표하면서 업계의 안전하고 긍정적인 발전에 전념한다"면서 "Zoomlion은 다른 회사도 안전을 중요하게 인식하고, 품질과 안전 기준을 지속해서 업그레이드하도록 장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Zoomlion은 1992년에 설립된 Zoomlion Heavy Industry Science & Technology Co., Ltd.(01157.HK)는 엔지니어링 장비, 농업 장비 및 금융 서비스를 통합하는 고급 장비 제조업체다. Zoomlion은 현재 10개 주요 부문에서 56개 제품 라인을 기반으로 600종 이상에 달하는 첨단 제품을 판매한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