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단신] 소니코리아, 홈시네마 프로젝터 2종 출시 외

기사승인 2020.10.07  09:11:53

공유
default_news_ad1

소니코리아 홈씨어터 프로젝트 2종 출시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는 SXRD 패널을 탑재한 새로운 native 4K(4096 x 2160) 가정용 홈 시네마 프로젝터 2종을 출시한다. 지난달 공개된 플래그십 4K 레이저 프로젝터 VPL-GTZ380에 더해, 새롭게 출시되는 VPL-VW590ES, VPL-VW790ES는 한 층 더 발전된 이미지 프로세싱을 통해 동급 최상의 시청 경험을 제공한다.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 솔루션 사업부 관계자는 “소니는 지난 10년동안 전 세계 native 4K 프로젝터 시장을 주도해왔으며, 홈시네마 프로젝터로서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native 4K 프로젝터를 제공하고 있다”며 ”이번에 공개한 4K 가정용 홈 시네마 프로젝터 2종은 가정용 홈 프로젝터의 핵심 목표인 ‘가정에서도 크리에이터의 제작 의도가 고스란히 전달되는 몰입감 넘치는 시청 환경”을 만드는데 있어 더할 나위 없는 선택일 것”이라고 말했다.

아디다스 아우터 패션 '마이쉘터 콜드 레디 파카' 출시

스포츠브랜드 아디다스는 뉴욕의 겨울을 재해석해 도시 패션으로 형상화한 겨울용 파카 '마이쉘터 콜드 레디 파카'를 선보인다.

마이쉘터 콜드 레디 파카는 아디다스의 혁신적인 아웃도어 기술력이 적용돼 도시의 혹독한 추위에도 궁극의 따뜻함을 제공한다.

탁월한 보온성과 동시에 MZ세대만의 자유로운 감성과 개성이 드러나는 디자인을 갖춰 아우터 하나만으로도 도시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아디다스만의 차별화된 퀼팅 구조는 한겨울 추위를 완벽히 차단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운 충전재는 눈이나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우수한 보온성과 쾌적함을 주며, 자켓 위에 겹쳐 입도록 디자인된 리버서블 조끼는 보온 효과를 극대화 함은 물론,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긴 기장의 넉넉한 핏으로 방풍 기능이 뛰어나며, 깊고 넉넉한 사이드 지퍼 포켓으로 수납력과 실용성을 더했다. 

MZ세대 대표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과 ‘송민호’가 지난 9월 출시된 마이쉘터 윈드 레디 자켓과 레인 자켓에 이어, 이번 ‘마이쉘터 콜드 레디 파카’의 모델로 활약한다. 

어반 스트릿 감성의 윈터 자켓 ‘마이쉘터 콜드 레디 파카’의 공식 판매처는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를 비롯한 아디다스 주요 매장이다. 가격은 36만 9,000원이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