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비와이, 생방송 중 태도 논란에 고개 숙여

기사승인 2021.01.17  08:55:20

공유
default_news_ad1

래퍼 비와이(본명 이병윤)와 쿤디판다(본명 복현)가 생방송 중 태도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소속사 데자부그룹은 공식 입장문을 통해 "소속 아티스트 비와이, 쿤디판다가 15일 방송된 KBS Cool FM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의 금요코너 '본인등판'에 출연해 적합하지 못한 태도로 청취자 여러분에게 불편함을 끼쳤다"며 "진심을 다해 사과한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이어 "특히 방송을 이끌어나가는 DAY6 영케이와 '키스 더 라디오'에 계신 모든 제작진, DAY6 팬들을 포함한 모든 청취자 여러분이 겪으셨을 불편함에 사과한다. 방송 내용을 모든 아티스트와 모든 직원이 전부 직접 다시 한번 확인해보고, 청취자들이 느꼈을 불편함에 대해 반성하는 마음으로 고찰했다"고 고개를 숙였다.

소속사는 이어 "미디어의 모든 프로그램에서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점 중에 저희의 잘못된 점, 반성할 점을 깊이 이해할 수 있었다. 개선해야 할 일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방송 제작진과 DJ 영케이 측에게 직접 연락을 취해 깊은 사과를 전했다"며 "어제의 모습으로 불쾌하셨을 모든 분에게 확실하고 진실된 사과를 위해 늦게 사과를 전하게 된 점, 더불어 죄송하다. 방송을 통해 실망하시거나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의 기분이 조금이나마 풀리시기를 바라며 다시 한번 깊이 사과한다"고 말했다.

비와이와 쿤디판다는 지난 15일 방송한 'DAY6의 키스 더 라디오'에 게스트로 출연해 청취자들의 사연이나 요청에 "하기 싫은데" " 할 수 없다"는 등 성의없는 발언을 해 태도 논란을 일으켰다.

 

최혜리나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