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대상 청정원, 송중기와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

기사승인 2021.09.10  15:54:47

공유
default_news_ad1

대상 청정원이 배우 송중기와 함께 '오늘을 더 맛있게'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했다.

청정원은 단순히 좋은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일상 전반의 식문화를 선도하는 '라이프푸드(Life Food)'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재정립하고 내논 첫 작품이다.

청정원은 브랜드 에센스를 기존 '건강한 맛'에서 '더 나은 맛, 더 맛있는 인생'으로 바꾸고, 이를 알리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이게 됐다.

   
 


청정원은 순수하면서 신뢰감을 주는 송중기의 이미지가 청정원의 브랜드 정체성과 잘 부합했다고 평가했다.

이와 관련 대상 청정원은 지난 3일 송중기가 요리하는 일상적인 모습을 공개했다. 청정원을 '정원이'라는 이름으로 의인화하는 친숙한 광고 콘셉트를 적용했다. 

청정원은 장동건, 정우성, 이정재, 이승기 등 최고의 톱스타를 광고 모델로 기용하며, 여심을 사로잡는 릴레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해왔다.

그 중에서도 2007년 선보인 '건강한 프러포즈' 광고 영상은 장동건이 '정원아~'라고 부르는 장면으로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다.

대상 관계자는 "더 나은 맛과 더 맛있는 인생을 선사한다는 새로운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에게 알리기 위해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국내 대표 종합식품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의 제품은 물론, 국내 식문화를 반영한 솔루션을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