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동아오츠카, 스크린골프 '포카리스웨트 여성 챔피언십' 개최

기사승인 2022.06.30  11:17:00

공유
default_news_ad1

- 7.1~31일 한 달간 전국 'T2 프렌즈 스크린’ 매장서 진행, 참가자 추첨 통해 1500명에 경품,,,, 8월 오프라인 대회 추진

동아오츠카(대표이사 사장 조익성)는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브랜드 ‘프렌즈 스크린’과 스크린골프 대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은 여성 골퍼들에게 저칼로리 수분보충음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제품 속성을 알리고 골프 대회 참가의 즐거움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대회는 7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전국 ‘프렌즈 스크린’ T2 매장에서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 골퍼들은 ‘프렌즈 스크린’ 내 공식 대회 코너에서 ‘솔트베이 GC’를 선택하면 된다.

대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프렌즈 스크린’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회 스코어에 따라 최종 순위 1위에 해당하는 참가자에게는 100만원, 2위에게는 50만원, 3위에게는 30만원, 4~10위에게는 20만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한 스코어와 관계 없이 18홀을 완주한 대회 참가자 모두에게 행운 순위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워치 4 골프 에디션’ 및 ‘삼성 갤럭시 버즈 2’, ‘네스트 호텔 이용권’, ‘포카리스웨트 500ml 페트 1박스’를 비롯해 포카리스웨트, 나랑드사이다, 설빙 모바일 교환권 등 총 1,500여 개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7라운드 이상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솔트베이 골프클럽 4인 라운드권’을 제공하며, 3라운드 이상 완주 시에도 300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3만원권’ 증정한다.

이 외에도 SNS 인증 이벤트를 통해 ‘포카리스웨트 골프 굿즈’, ‘포카리스웨트 타월’ 등을 제공한다.

동아오츠카는 스크린골프 대회와 연계해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에 참여한 여성 골퍼들을 대상으로, 오는 8월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솔트베이GC에서 오프라인 필드 대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골프를 즐기는 여성 골퍼들에게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의 차별화된 제품 속성을 알리고자 이번 골프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스크린골프 대회를 거쳐 실제 오프라인 필드 대회까지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포카리스웨트 이온워터 여성 챔피언십에 여성 골퍼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