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할리스가 오는 1일 사랑스러운 할리스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모티브로 한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할리스는 소중한 사람들과 만남이 늘어나는 연말을 맞아 ‘Joyful Party Together’라는 테마 아래 할리스의 곰돌이 캐릭터 할리베어를 활용한 시즌 한정 홀 케이크를 선보인다. 연말 즐거운 파티나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는 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줄 수 있도록 귀엽게 인사하는 할리베어 캐릭터와 부드럽고 달콤한 케이크를 조합해 눈과 입을 모두 충족시키는 메뉴를 기획했다.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는 산뜻한 딸기 퓨레와 부드러운 치즈 무스, 달달한 화이트 초콜릿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눈 내린 설원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초콜릿 글레이즈에 겨울눈을 맞고 새하얗게 변신한 할리베어와 지팡이, 선물상자 등의 홀리데이 토핑을 올려 아기자기한 비주얼을 완성했다.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맛과 귀여운 비주얼이 파티의 즐거움을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와 함께 지난해 높은 인기를 기록했던 ‘샤이닝 윈터 케이크’도 다시 돌아온다. ‘샤이닝 윈터 케이크’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스노우볼 LED 전구와 솔방울 리스를 활용해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다. 생크림과 딸기 필링을 샌딩해 부드러운 달콤함을 선사한다.
할리스는 홀리데이 시즌 케이크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먼저, 할리스 멤버십 골드 등급 이상 회원을 대상으로 시즌 케이크 구매 시 3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팩을 제공한다. 쿠폰팩은 12월 1일 할리스 앱을 통해 지급된다.
또한, 할리스 멤버십 앱을 통해 케이크를 예약하고 픽업하는 고객에게 아메리카노(R) 무료 쿠폰을 증정하고, 매장에서 바로 케이크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아메리카노(R) 1잔을 1천 원에 제공할 예정이다.
앱을 통한 예약 프로모션은 오는 4일부터 17일까지 2주간, 매장 방문 구매 이벤트는 11일부터 22일까지 12일간 진행된다.
할리스 관계자는 “홀리데이에 어울리는 풍성한 맛은 물론, 귀여운 할리베어 캐릭터로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하는 시즌 한정 케이크를 새롭게 출시한다”며 “연말을 맞아 ‘할리베어 윈터 케이크’를 비롯한 할리스의 겨울 시즌 케이크를 즐기며 소중한 사람들과 기분 좋은 달콤함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