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티머니, 대전 교통공사, 대전도시철도와 업무제휴

기사승인 2024.04.17  14:38:43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플러스(News-Plus)]2년 연속으로 국제 어워즈에서 기술 부문 대상이라는 쾌거를 이룬 티머니 태그리스 결제가 2월 인천에 이어 대전에서 업무제휴 협약을 맺으며 태그리스 결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스마트한 이동과 결제 서비스로 더 편리한 세상을 만들고 있는 티머니(대표이사 김태극)가 대전교통공사(사장 연규양)와 하나은행(대전세종지역대표 함종덕)대전 도시철도 태그리스 시스템 서비스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를 통해 티머니는 지난해 9월 우이-신설경전철(보문역 제외)에 태그리스 결제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데 이어, 지난 2월에는 인천교통공사와 협약을 체결하고 인천교통공사가 운영을 담당하는 62개역(1호선 30, 2호선 27, 7호선 인천구간 5)전 역사에 태그리스 게이트를 구축해 나갈 계획(현재 1호선 작전역, 주안역 운영 중)이다.

 

이와 함께 이번 대전교통공사, 하나은행과 맺은 협약을 통해서는 용문역, 유성온천역 등 2곳에 태그리스 결제 시범 서비스를 진행하게 된다. 티머니와 대전교통공사, 하나은행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호 적극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여 티머니 태그리스 결제의 유기적 서비스 연계, 대전 도시철도 태그리스 결제 서비스 활성화 추진, 대전 도시철도 태그리스 결제 활성화를 위한 신규 서비스 모색 등에 상호협력하게 된다.

 

이에 대해 티머니 대표이사 김태극 사장은 티머니 태그리스 결제의 대전 진출은 차세대 결제 시스템으로의 변화의 상징이라고 하며 대전교통공사, 하나은행과 적극 협력하여 대전시민들에게 더 편리한 이동과 더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스플러스 press1@news-plus.co.kr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