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조세호 깜짝 결혼 발표, 10월에 품절남 된다 "소중한 사람과 잘 준비하겠다"

기사승인 2024.04.25  09:20:20

공유
default_news_ad1

[뉴스플러스(News-Plus)] 방송인 조세호가 오는 10월 20일 9살 연하인 일반인 여성과 결혼한다. 본인이 출연하는 tvN 예능 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유퀴즈) 녹화 현장에서 이 소식을 깜짝 발표했다.

지난 24일 조세호의 결혼 소식이 세간에 알려졌다. tvN '유퀴즈 온 더 블럭' 제작진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제작진과 유재석이 조세호를 축하해주는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 조세호는 결혼 날짜가 잡혔다면서 "10월 20일에 결혼한다"며 "꽃다발까지 준비해 줄 줄 몰랐는데 감사하다"며 민망한 듯 웃었다. 가장 먼저 유재석에게 알렸다는 조세호는 "주변에서 많은 분들이 알고 있기 때문에 결혼 발표를 일찍 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유퀴즈 제작진은 “아기자기 조세호, 품절남 대열 합류, 올해 10월 결혼 전격 발표, 팀 내 두번째 품절남 탄생”이라며 조세호의 결혼 소식을 알리는 게시글이 올라왔다. 유퀴즈 측은 “유퀴즈 녹화현장에서 단 한 명의 아쉬움 없이 축하와 축복 쏟아졌다”며 “조셉(조세호의 별명) 결혼, 대단히 환영하고 상당히 축하한다”고 전했다.

함께 올라온 영상을 보면, 유재석과 조세호가 녹화를 준비하고 있던 현장에서 제작진은 조세호에게 꽃다발을 건넸다. 유재석은 “조세호가 (결혼) 발표를 여기서 하고 싶다고 제작진에게 연락했다고 한다”고 운을 뗐다.

조세호는 결혼을 앞둔 소감으로 “태어나서 처음 결혼하는 것이어서 정말 많이 떨리기도 하고 잘 준비하고 싶다”며 “많은 분이 축하해주셔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했다. 또 “주변에서는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고, 축하를 해주고 계시기 때문에 유퀴즈에서도 발표를 하고 싶었다”고 했다.

조세호의 결혼식은 오는 10월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진행되며 사회는 절친 남창희가 맡는다.

조세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많은 축하와 응원 속에 오늘 하루를 보내고 있다”며 “축하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나 감사드리고, 아침부터 축하 꽃다발과 함께해 준 우리 유퀴즈팀 감사하다”고 했다. 또 “소중한 사람과 함께 결혼식 잘 준비해 보겠다”고 덧붙였다.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형 결혼식 참석 못 해서 죄송하다. 축하한다”고 했다.

지난 1월 조세호는 9세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을 전제로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다. 당시 소속사 A2Z엔터테인먼트는 ““=여자친구 분은 조세호 씨보다 9세 어린 1991년생으로 연예인이 아닌 평범한 회사원이다. 두 분이 약 1년간 사랑을 키워왔고 올해 결혼을 고민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조세호가 역대급 ‘황금인맥’을 갖고 있는 만큼, 하객으로 초대될 스타에도 시선이 쏠린다. 우선 남다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유재석, 박명수는 물론 ‘핑계고’ 등에서 친분을 알린 배우 이동욱, 공유이 “그때 바쁠 거 같다”고 장난을 친 대로 실제로 결혼식에 불참하게 될지도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조세호는 지난 2001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지난 1월 조세호는 9세 연하의 비연예인과 1년째 열애 중임을 밝힌 바 있다. 조세호의 연인은 1991년생으로 두 사람은 패션 등 공통 관심사로 가까워졌고 오는 10월 결혼이라는 결실을 보게 됐다.

신우승 s200813096@nate.com

<저작권자 © 뉴스플러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